Home » People & Blogs » [폭식 브이로그#5] 챌린지 끝나고 다이어트 한다면서요? ...어 그게.. 진짜 오늘까지만 먹을게😋

[폭식 브이로그#5] 챌린지 끝나고 다이어트 한다면서요? ...어 그게.. 진짜 오늘까지만 먹을게😋

Written By 살빼조DietJo on Thursday, Aug 13, 2020 | 03:02 AM

 
[맘스터치]간장마늘치킨,어니언치즈감자,바삭크림치즈볼 [동네중국집]짜장면,볶음밥,깐쇼새우 [리얼안심&찹쌀탕수육]김피탕,고구마치즈스틱 항상 감사드립니다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