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» Entertainment » 낚시하러 갔다가 커피광고 찍은 창섭이♡

낚시하러 갔다가 커피광고 찍은 창섭이♡

Written By 언제나,끝나지않을 on Sunday, Apr 24, 2016 | 12:05 PM

 
쪼그려앉아서 커피타는 거 넘 귀욥 ㅠㅠㅠㅠㅠㅠ 셋중에 형이 커피타는 사이좋은 비투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(출처 : 160423 디스패치 인스타그램 영상)